

출장메이크업 **주니엠**
진짜 돌 당일엔 아기아 아파서 바로 전날 예약 취소를 했어요. 예약금은 적립해놓는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고요.
이번에 다시 촬영하게 되어서 급하게 촬영 이틀전에 전화를 했더니 평일이어서 그런지 바로 예약 가능했어요..
여기는 메이컵이 과하지 않고 엄마가 메이컵 받으면 아빠는 서비스로 해준다고 해서 이 업체로 정했었어요.
지인할인도 되고요.
암튼 당일날 아침 일찍 두분이 오셨는데 두분 다 젊고 스타일 좋으시더라구요.
간략하게 원하는 스타일 말하면 샘플 이미지 보여주시는데 대략 진하지 않게 무난하게 해 달라고 했더니 알아서 잘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쌍꺼풀이 한쪽만 있어서 메이컵이 쉬운 대상은 아닌데 아주 잘 해주셔서 만족스러웠구요.
머리 길이도 어깨정도의 어정쩡한 길이인데도 올림머리 스타일로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셨구요.
암튼 신랑도 과하지 않게 이쁘게 됐다고 칭찬하더라구요.
전통돌상 스튜디오 **예담헌**
한옥 컨셉과 전통돌상이 있는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알아봤는데 딱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예약문의 부터 남겼어요. 평일이든 날짜는 상관없고 최대한 빨리 예약 잡고 싶은데 빈 시간 있는지..
바로 다음날 연락이 왔고 일주일인 수요일 12시에 한자리가 있다고 해서 당장 예약했어요.
북촌에 있기때문에 집에서 한시간 정도 걸렸고 주차가 편하지는 않지만 직원분들이 주차 관련해서는 다 알아서 해주셔서 사진찍는 동안 불편하고 그러진 않았어요..
우선 한옥으로 들어서면 생각보다 작고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내부가 작다고 해서 답답하거나 안예쁘다는게 아니고 작아서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 사진에 걸리는 배경이 너무 예뻤어요.
한복은 그 비싸다는 강앤리 한복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입었던 옷이기 때문에 아주 깨끗하고 그렇진 않지만 관리는 잘 하고 계신듯 입고 촬영하기엔 부족함이 없었어요.
특히 사진나온거 보니 한복이 엄청 고급스럽게 나왔어서 너무 만족해요.
개인적으로 한복 가져오시는 분들도 있었고 저도 결혼식때 맞춘 한복 입을까 잠깐 고민했었는데 안그러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처음에 내부에서 아기 돌상 사진을 찍는데 돌잡이 사진과 아기 돌 사진을 동시에 찍을 수 있어 저처럼 돌잔치를 못한 사람들에겐 최고의 장소인거 같아요.
그 다음에 마루에 나와서 아기랑 같이 서책을 보는 컨셉사진을 찍는데 아기가 워낙 활발하게 움직여서 앉아있게 하느라 작가님이 엄청 고생하시긴 했지만 사진이 참 예쁘게 나왔어요.
그리고 대문 밖으로 나와서 아기랑 손 잡고 걸어가는 컨셉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이건 작가님이 알아서 잘 리드해 주시더라구요.
다른 사람들 보면 한옥 내부 마당에서도 많이 찍는데 저희 아기는 워낙 잘 걸어서 밖에서 찍은거 같아요.
후기 주소 : 송파맘카페
http://cafe.naver.com/songpamom/1158475